공지사항
[학사관리팀] 2023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안내
1. 신청 대상: 2023학년도 신(편)입생 중 신규발급자
2. 신청 기간 : 2023. 3. 27.(월)~8. 31.(목)
3. 신청 방법 : 첨부파일 참고
4. 카드 수령 후 본교 정문 주차관리실에서 건물출입 등록 필요하며, 건물출입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건물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5. 학과에 사진 파일 제출, 학생증 발급 개인정보 동의 완료한 학생만 신청 가능합니다.
6. 신(편)입생 학생증 직접 발급은 5월부터 가능하며, 아래 절차를 참고바랍니다.
1) 재학증명서 출력 / 학생회관(8번 건물), 인사례교양동(11번 건물) 무인발급기 이용
2) 재학증명서, 신분증 가지고 국민은행(56주년 기념관 2층) 방문하여 카드 발급
3) 학사관리팀(학생회관 1층) 방문하여 사진 및 바코드 등록
2. 신청 기간 : 2023. 3. 27.(월)~8. 31.(목)
3. 신청 방법 : 첨부파일 참고
4. 카드 수령 후 본교 정문 주차관리실에서 건물출입 등록 필요하며, 건물출입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건물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5. 학과에 사진 파일 제출, 학생증 발급 개인정보 동의 완료한 학생만 신청 가능합니다.
6. 신(편)입생 학생증 직접 발급은 5월부터 가능하며, 아래 절차를 참고바랍니다.
1) 재학증명서 출력 / 학생회관(8번 건물), 인사례교양동(11번 건물) 무인발급기 이용
2) 재학증명서, 신분증 가지고 국민은행(56주년 기념관 2층) 방문하여 카드 발급
3) 학사관리팀(학생회관 1층) 방문하여 사진 및 바코드 등록

